효소다이어트효과 알려드려요

효소다이어트효과


체내의 활동을 활성화시키는데 좋은 단백질 성분의 하나인 효소를 이용한 효소다이어트추천해요. 비만을 개선해 줄 뿐만아니라, 면역력을 높여주고 몸속에 쌓인 찌꺼기를 제거하여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어요, 효소다이어트효과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올여름 건강한 체중감량 방법으로 활용하시길 바래요.





절식준비





효소다이어트추천방법으로는 우선 절식을 준비 하시는 것이 필요해요. 살을 빼겠다고 아예 단식을 하시면 나중에 요요가 올 뿐만아니라 건강을 해치실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3일 가량 살을 빼는데 적당한 몸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음식물 먹는 양을 점차 줄여가면서 몸균형을 맞춰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절식





효소다이어트추천 방법 두번째로는 절식을 시작하실 차례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효소를 제외한 어떠한 음식도 드셔서는 안되요. 그래야만 효과를 보시기 좋습니다.

그동안 음식을 소화시키고 과다한 칼로리 섭취로 지쳐있는 장기들을 휴식시켜주고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 체질을 개선하는 시기입니다. 기간은 3~7일이 적당합니다.





회복기간





효소다이어트추천 방법의 마지막 단계는 회복기간 입니다. 그동안 단식을 하셨기 때문에 갑자기 음식물을 섭취하시는 것은 위험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회복을 하는 기간을 가지고 천천히 원상태로 돌아오는것이 중요합니다.

유동식을 드시면서 소화기능이 어느정도 돌아왔다싶을때 쯤 조금씩 원래의 식사대로 돌아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회복기간은 2주정도가 적당합니다.



효과는?

독소배출



몸속에 쌓여있으나 미처 흡수하지 못했던 영양소들을 획득하고 연소시키면서 꾸준히 독소를 내보내게 됩니다. 또한 체질이 바뀌면서 식사후 음식물의 분해, 소화로 어려움을 겪었던 분이나, 그러한 이유로 다양한 질병을 앓으셨던 분들에게 좋아 효소 다이어트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 발생




들과 산에서 스스로 자라나는 다양한 풀들과 청정바다에서 자라나는 해조류, 또는 여러가지 과일 야채등을 오래 시간동안 숙성시킨것을 먹는 것이기 때문에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기운이 없지 않다는 것이 조흡니다. 또한 운동시 충분히 에너지원을 발생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하실 수 있다는 것이 효소 다이어트효과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